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Re: 김포골드라인 입니다.

작성자
김포골드라인
작성일
2019-10-22 14:42
조회
1264
안녕하십니까

김포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사 내 청소가 미흡한 문제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깨끗하고 쾌적한 청소가 이루어 질수 있도록 교육 및 청소 조치 하도록 하였으며

추후 미흡한 부분이 재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