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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번호 03180481542로 전화했는데 응대가 최악이네요

작성자
너무체계가 덜잡힌것같아요
작성일
2019-10-08 17:36
조회
457
서울교통공사에서 정기권 관련문의를 하니까 골드라인에서 전달받은 시간표가 없다해서
인계된 번호 03180481542로 전화를 했습니다.
다짜고짜 고객부입니다. 그러길래 제가 다른곳으로 전화를 잘못했는 줄 알고
네?? 뭐라구요? 그랬더니
계속 고객부 입니다 라 하더니
김포골드라인 고객센터 아닌가요? 하니까
여기는 고객센터 없습니다 고객부입니다 이러더라구요.
그래서 알겠다고 하고 안내를 받으려고 정기권 어디서부터 어디는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라고 물어보니 어디서가시는데요? 그래서
구래역이라 대답했습니다.
그러니 구래역 통합센터로 가시면 된다그러더라구요

고객관련 부서에서 김포골드라인을 대표해 응대를 하려면 일단 전화받을 때 회사를 얘기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ㅠ 잘못전화한 줄알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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