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풍무역사 청소 좀 해주세요

작성자
이성근
작성일
2019-10-07 21:37
조회
442
풍무역을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지하철은 참 깨끗하고 배차 간격이 좁아서 출 퇴근시 큰 불편함이 없이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하철을 타고 내려서 지상으로 갈때

역사에서 냄새도 나고 먼지도 많습니다.

그리고 개통하고서도 한번도 청소를 안한것 처럼

에스컬레이터에도 먼지와 이물질이 많이 묻어 있습니다.

청소가 필요해 보입니다.

작은 시민의 의견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