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Re:열차건의 합니다

작성자
김포골드라인
작성일
2021-11-22 08:43
조회
352
안녕하세요 김포골드라인입니다.

먼저 김포골드라인을 이용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김포골드라인은 현재 총 23편성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상열차 및 차량점검을 위한 예비편성 2개 편성을 제외하고 21개 편성으로 출∙퇴근 시 3분대 간격으로 운행하고 있어 차량 추가 투입에는 어려움이 많이 있습니다.

이에 김포시에서는 혼잡도 해소를 위하여 추가로 차량증차 계획에 들어갔으며 빠르면 2024년 말부터 전동차를 투입해 혼잡율이 감소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희 김포골드라인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한 사항이나 개선사항을 지적해 주시면 우리 임직원은 김포골드라인 발전에 최선을 다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깊은 애정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