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체 2,804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김포골드라인 입니다(2020년12월21일 차량고장관련)
김포골드라인 | 2020.12.22 | 추천 0 | 조회 2148
김포골드라인 2020.12.22 0 2148
1740
실화입니까
ㅎㅎㅎㅎㅎㅎㅎ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57
ㅎㅎㅎㅎㅎㅎㅎ 2021.01.07 0 157
1739
지연증명서 발급해주세요
풍무역 | 2021.01.07 | 추천 0 | 조회 76
풍무역 2021.01.07 0 76
1738
탑승 가능 역 정리
힘들다잉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74
힘들다잉 2021.01.07 0 174
1737
안내방송은 하나없고 직접 전화해야 알려주는 골드라인에 박수를 보냅니다.
비아냥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25
비아냥 2021.01.07 0 125
1736
시민들이 이용하는 대중교통이 맞습니까?
18 | 2021.01.07 | 추천 0 | 조회 99
18 2021.01.07 0 99
1735
1시간...넘었어요
마리아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55
마리아 2021.01.07 0 155
1734
정말 너무해요...
사우동 탑승자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16
사우동 탑승자 2021.01.07 0 116
1733
당신들때문에 안써도될 택시비를 썼는데 보상은 못해준다?
18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41
18 2021.01.07 0 141
1732
5일 고장이후 오늘 상황
풍무역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61
풍무역 2021.01.07 0 161
1731
사고 상황에 대한 즉각적인 안내와 안전요원 어디갔나요?
풍무로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18
풍무로 2021.01.07 0 11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