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하..이걸 타라고 만들었습니까

작성자
Y
작성일
2019-10-14 08:14
조회
666
아침마다 매일매일 땀을 한바가지 흘립니다.
에어컨도 안틀어주고 이용하는 사람이 진짜 상상을 초월해요
9호선과는 비교가 안됩니다....
역에 있는 직원들이 정리좀 해야하는데
맨날 더 들어가달라고 하면서 사람을 진짜 구겨넣습니다.
이럴거면 진짜 왜 만들었는지...
2량이 뭡니까 최소 8량은 되야합니다..
장애인들은 어떻게 타라구요..
정말 생각없이 만든것같아요
다신 안탑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