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고장 좀 줄여주세요

작성자
김포주민
작성일
2019-10-13 07:37
조회
515
12일 오후 6시 무렵 장기역 5번 출구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고장입니다. 계단도 없는데 에스컬레이터 고장이면 그냥 걸어올러가도 되는 건지 아니면 어떻게 해야하는 건지 안내라도 하시던지 아니면 빨리 좀 고쳐주세요. 개통한 지 얼마 안되었는데 무슨 에스컬레이터가 하루가 멀다하고 고장이 나나요. 납품비리를 의심하지 않을 수 없네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