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에어컨..

작성자
김수경
작성일
2019-10-14 08:30
조회
659
꼭전화로문의해야지 에어컨틀어주시나요..
밖과안의온도가너무달라요 사람들열기로가득차서
한증막같은 지하철이에요 아침마다..
에어컨 요청안해도 계속틀어주셨으면좋겠어요
아니면편하게 에어컨 요청할 수 있는법을알려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