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사우동 풍무동에 직원배치 좀 해주세요

작성자
김성진
작성일
2019-10-14 08:28
조회
429
출근시간에 김포공항방면 사우동 부터 밀고 탑니다
그럼 다음 풍무동에선 어떻게 타겠습니까
미친듯이 밀고 탑니다 안에 사람들 반대쪽 문에 밀립니다
이러다가 반대쪽 문 열리면 어떻게 할껍니까
뒤에 지하철 3대나 있었습니다 그래도 밀고 탑니다 적당히좀 타게
직원배치해서 조절 해주세요
초반에는 더 밀고 타라고 계속 안으로 들어가라고 하시던데 요즘엔 안계시더라구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