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체 2,81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김포골드라인 입니다(2020년12월21일 차량고장관련)
김포골드라인 | 2020.12.22 | 추천 0 | 조회 2242
김포골드라인 2020.12.22 0 2242
1766
토할것같은 냄새
구래동 | 2021.01.11 | 추천 0 | 조회 101
구래동 2021.01.11 0 101
1765
*국민 신문고 고충신고 방법*
한번씩 | 2021.01.10 | 추천 0 | 조회 125
한번씩 2021.01.10 0 125
1764
[출퇴근길] 역 별로 탈 수 있는 시간대 나눠서 인원 분배 제안(꼭 누가 사망해야만 시정하는 척 하지맙시다)
사고방지 | 2021.01.10 | 추천 0 | 조회 140
사고방지 2021.01.10 0 140
1763
직원도 엉망이며, 경전철도 엉망이다.
엉망 | 2021.01.08 | 추천 0 | 조회 223
엉망 2021.01.08 0 223
1762
편리하라고 만들어놓은 지하철을 불안해서 못타겠어요
통진읍주민 | 2021.01.08 | 추천 0 | 조회 165
통진읍주민 2021.01.08 0 165
1761
분실물 센터 직원 불친절해요
김포시민 | 2021.01.08 | 추천 0 | 조회 157
김포시민 2021.01.08 0 157
1760
골드라인 와이파이
김포시민 | 2021.01.08 | 추천 0 | 조회 138
김포시민 2021.01.08 0 138
1759
골드라인 와이파이
김포시민 | 2021.01.08 | 추천 0 | 조회 111
김포시민 2021.01.08 0 111
1758
분명히 일어납니다 인명사고. 경고합니다. 정신차리세요.(정원초과제도 시행요청)
경고합니다. | 2021.01.07 | 추천 0 | 조회 309
경고합니다. 2021.01.07 0 309
1757
교통도 의식주처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차별없이, 누구든지 보장되어야 하는 기본 권리입니다!!!
김포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63
김포 2021.01.07 0 16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