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체 3,290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2033
비밀글 자전거 탑승
KSJ | 2021.04.13 | 추천 0 | 조회 2
KSJ 2021.04.13 0 2
2032
무전기 소음
김골이용자 | 2021.04.13 | 추천 0 | 조회 50
김골이용자 2021.04.13 0 50
2031
승무원 분들 좌석은 왜 없어진거죠?
김포시민 | 2021.04.13 | 추천 0 | 조회 85
김포시민 2021.04.13 0 85
2030
비밀글 지하철 1회 이용시간 5시간 초과후 처리에 대하여
기하태 | 2021.04.13 | 추천 0 | 조회 3
기하태 2021.04.13 0 3
2029
출퇴근시간 열차내 에어컨 가동 요청드립니다.
에어컨요청 | 2021.04.13 | 추천 0 | 조회 44
에어컨요청 2021.04.13 0 44
2028
엘리베이터 닫힘 시간 지연에 대한 의견_후속
황영식 | 2021.04.13 | 추천 0 | 조회 59
황영식 2021.04.13 0 59
2027
출근 시간 에어컨 부탁드려요
답답해 | 2021.04.13 | 추천 0 | 조회 31
답답해 2021.04.13 0 31
2026
출근 시간에는 에어컨 좀 틀어주세요
정광열 | 2021.04.13 | 추천 0 | 조회 30
정광열 2021.04.13 0 30
2025
마스크 안 쓰고 노래 부르면서 배회하는 사람 제지 안 하나요?
출근길 골드라인 | 2021.04.13 | 추천 0 | 조회 60
출근길 골드라인 2021.04.13 0 60
2024
유실물 찾았습니당 비번0000
익명 중1 | 2021.04.13 | 추천 0 | 조회 49
익명 중1 2021.04.13 0 4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