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체 2,78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김포골드라인 입니다(2020년12월21일 차량고장관련)
김포골드라인 | 2020.12.22 | 추천 0 | 조회 1837
김포골드라인 2020.12.22 0 1837
1755
무서워서 타겠어요?
풍무역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48
풍무역 2021.01.07 0 148
1754
아침에 구래역에서 승차한 사람입니다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60
2021.01.07 0 160
1753
비밀글 안전요원? 골드라인 안에서 같이가는 직원이요.
골드라인 고객 | 2021.01.07 | 추천 0 | 조회 4
골드라인 고객 2021.01.07 0 4
1752
덕분에 한시간 지각했네요
풍무동주민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30
풍무동주민 2021.01.07 0 130
1751
아 아 고장 아니고?
....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99
.... 2021.01.07 0 199
1750
이게 사람타는 지하철 맞나요?
고촌댁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80
고촌댁 2021.01.07 0 180
1749
열차운행똑바로 안하냐??
김포사람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64
김포사람 2021.01.07 0 164
1748
지연 증명서 발급 필요
김포꿀주먹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09
김포꿀주먹 2021.01.07 0 109
1747
타는사람은 많은데 개선안되서 불편한 김포골드라인
40분대기자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31
40분대기자 2021.01.07 0 131
1746
누구하나 죽어야지 개선 될듯
니가타봐 | 2021.01.07 | 추천 0 | 조회 140
니가타봐 2021.01.07 0 14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