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승객시민 모니터링단 구성 요구

작성자
김태선(김포지기)
작성일
2019-10-17 11:22
조회
190
김포 골드란인 대표님 이하 직원분들의 노고에 고맙다는 말씀 먼저 전해드리면서,
홈페이지 올려 주시는 탑승 승객님들의 고견 잘 처리 부탁드립니다.
우선 홈페이지 관리 구축에 신경을 많이 쓰셔야만 될듯합니다.
홈페이지 둘러 보면서 3가지 부탁드립니다.
1. 고객써비스 헌장 구축
2. 고객써비스 이행 표준도 구축
3. 시민 모니터단 구성
행복한 하루 되시길 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