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역사마다 안전요원 추가해서 탑승관리가 필요합니다.

작성자
이게골드야?
작성일
2019-10-16 19:49
조회
512
출근시간때에 탑승하는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요원 추가 배치가 시급합니다.

생각없이 작게 만들어서 인지 출근시간에 승객이 몰리면서
무리한 탑승인원으로 열차 승객들의 안전이 위협 받고 있습니다.

열차 시간도 지연되며 무리한 운행은 반드시 안전사고로 이어지니
당장 늘리지 못하면 최소한 안전요원이라도 더 배치해서
관리라도 잘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