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역사 및 열차 관리 요청드립니다.

작성자
김포김포
작성일
2019-10-16 10:01
조회
194
안녕하세요, 김포 골드라인을 아주 잘 이용하고 있는 승객입니다.
김포 골드라인 개통이 3주차에 접어들고 있는데요, 몇 가지 건의사항이 있어 적어봅니다.

1. 역사 청결 관리
김포 골드라인이 개통까지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던 만큼 관리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청소를 도와주시는 미화여사님 채용에 어려움이 있는 건지 제가 이용하는 장기역 에스컬레이터와 역사 내 화장실, 바닥 모두 관리가 되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에스컬레이터의 경우, 발을 딛는 부분은 충분히 더러워질 수 있지만 손잡이는 위생상의 문제도 있어 깨끗하게 유지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화장실에도 냄새 뿐 아니라 휴지 비치 등 미비한 점이 많습니다. 개선 부탁드립니다.

2. 열차 공기질 관리
열차를 이용해보신 분이라면 누구나 알 겁니다. 열차 내 냄새가 납니다. 가스냄새와 많은 인원이 탑승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여러가지 냄새가 섞여나고 환풍시스템과 에어컨 가동이 원활하지 않아 불편합니다. 인파로 인한 열기 때문에 열차 창문에는 김이 서리기도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한 개선도 부탁드립니다.

위에 말씀드림 2가지가 개선된다면 김포 골드라인의 가치가 더 올라갈 것 같습니다. 사소하지만 반드시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역사 및 열차 내 청결은 시민들의 건강과 직결되는 문제인 만큼 조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