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체 2,79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김포골드라인 입니다(2020년12월21일 차량고장관련)
김포골드라인 | 2020.12.22 | 추천 0 | 조회 1967
김포골드라인 2020.12.22 0 1967
1774
승강장 열차도착안내방송
작성자 | 2021.01.12 | 추천 0 | 조회 80
작성자 2021.01.12 0 80
1773
1250원인데 좀 참으세요 ㅋㅋㅋㅋㅋ
김포토바긔 | 2021.01.12 | 추천 0 | 조회 142
김포토바긔 2021.01.12 0 142
1772
SKT 와이파이 불통
| 2021.01.12 | 추천 0 | 조회 66
2021.01.12 0 66
1771
각종 안내방송 횟수 및 볼륨크기 조절요청
걸포북변이용자 | 2021.01.11 | 추천 0 | 조회 74
걸포북변이용자 2021.01.11 0 74
1770
몇일째 김포경전철 skt 와이파이고장
김포주민 | 2021.01.11 | 추천 0 | 조회 68
김포주민 2021.01.11 0 68
1769
출근길에 에어컨,송풍기 왜 가동안하죠?
풍무동시민 | 2021.01.11 | 추천 0 | 조회 70
풍무동시민 2021.01.11 0 70
1768
먼.. 불만드리 많으세요
펀타곤 | 2021.01.11 | 추천 0 | 조회 167
펀타곤 2021.01.11 0 167
1767
토할것같은 냄새
구래동 | 2021.01.11 | 추천 0 | 조회 82
구래동 2021.01.11 0 82
1766
*국민 신문고 고충신고 방법*
한번씩 | 2021.01.10 | 추천 0 | 조회 104
한번씩 2021.01.10 0 104
1765
[출퇴근길] 역 별로 탈 수 있는 시간대 나눠서 인원 분배 제안(꼭 누가 사망해야만 시정하는 척 하지맙시다)
사고방지 | 2021.01.10 | 추천 0 | 조회 112
사고방지 2021.01.10 0 11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