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Re: 김포골드라인 입니다.

작성자
김포골드라인
작성일
2019-10-22 09:43
조회
1239
안녕하십니까

김포골드라인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우리 김포골드라인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김포골드라인은 객실 냉방은 자동으로 조정되고 있으나 고객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제사가 수동으로 조정하고 있습니다.

열차 이용 중 객실이 덥거나 춥다고 느끼실 경우 대표번호 (031-8048-1500)으로 전화 주시면 즉시 조치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