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구독

작성자
Hello
작성일
2019-10-20 14:54
조회
447
헬로 오늘도 어김 없이 나왓어
Knock Knock 너 기다린 거니
언제나 그리워
너의 sunflower
매일 이 자리에서
다른 이에게 들려도 좋아
나 어쩔 수 없이 들켜 또 너와
Click Click on mind
내게 Fix 해 너의 Sight
지하철 버스에서도
자기전 침대에서헬로 오늘도 어김 없이 나왓어
Knock Knock 너 기다린 거니
언제나 그리워
너의 sunflower
매일 이 자리에서
다른 이에게 들려도 좋아
나 어쩔 수 없이 들켜 또 너와
Click Click on mind
내게 Fix 해 너의 Sight
지하철 버스에서도
자기전 침대에서도
날 생각해줘 babe
근데 혹시 말이야
근데 혹시 말이야

펀치 !

구독은 했니
안 했으면 지금 당장 해

좋아요는 했니
안 했으면 지금 같이해

La lalala la
댓글은 욕심이겠지

(악플 말고~)

마지막이야
구독은 했니

(구독좀 해주세요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