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요청합니다

작성자
김포시민
작성일
2019-10-18 19:39
조회
777
2G핸드폰(016 엘지유플러스)을 사용 중인데
역사에 들어감과 동시에 통화권 이탈로 나옵니다.

아직 2G폰을 쓰고 있는 사용자들을 위해서
통신사에 확인 후 기지국 설치 등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 지하철 이용시에는 문제 없이 사용되는데 골드라인에서만 통화권 이탈로 나오는걸 보면
기지국 설치가 안된것으로 보입니다.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