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덥다는 민원이 많은데 전혀 개선이 안되네요

작성자
골드라인이용자
작성일
2019-10-18 10:19
조회
354
매일 출퇴근길에 덥다는 민원이 가득한데 전혀 개선이 되지 않네요. 오늘도 출근할때부터 땀이 줄줄 흘러내립니다.

승객들은 실외 온도에 맞추어 옷을 입고 나오는데
차내온도를 25~30도 정도로 맞춰놓으면 반팔반바지 입고 타라는 건가요?
이정도면 반팔입어도 땀이 날 정도 입니다.

기존 서울 및 수도권 지하철은 추위를 타는 일부 승객이 에어컨 꺼달라는 민원이 있을때에도 대다수의 승객의 쾌적함을 위해 겨울에도 승객 수에 따라 에어컨을 가동해서 적정온도를 유지합니다. 이정도 벤치마킹도 못하시는지요? 아니면 돈을 아끼려고 승객의 불편을 그냥 외면하고 있는건지요?

반드시 개선 부탁 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