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대해 무관심한 것 같아 의견과 비교용 주소를 보냅니다.

작성자
풍무동주민
작성일
2019-10-17 13:52
조회
454
수고가 많으십니다.
김포도시철도를 1번 이용한 풍무동에 사는 주민 입니다.
개통전 부터 2량의 차량 구성 제한과 출퇴근 시 집중될 이용객이 예상되어 아직까지 출퇴근 시 이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개통후 틈틈히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확인하는데 거의 대부분이 "덥다"라는 의견, "가스냄새가 난다"는 의견 "증차해달라"는 의견등이 많이 눈에 띄였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속시원한 답변도 없으며 묵묵 부답 그 자체이네요.
과연 고객의 소리만 듣겠다는 얘기인지...

서울특별시에서 개통한 우이신설도시철도의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보시고 어떤 느낌이 들지 궁금합니다.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개통 초기 어려움이 있으시겠지만 반대로 초기에 빠른 대응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http://ui-line.com/html/cust/cust01/cust_01_02.ph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