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체 4,833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김포도시철도 유실물 센터 이전 안내
김포골드라인 | 2022.06.24 | 추천 0 | 조회 776
김포골드라인 2022.06.24 0 776
공지사항
차량 냉방관련(에어컨) 공지
김포골드라인 | 2022.06.16 | 추천 0 | 조회 1253
김포골드라인 2022.06.16 0 1253
360
감삼당
시민 | 2019.12.12 | 추천 0 | 조회 1154
시민 2019.12.12 0 1154
359
평일 7시 19분 열차 없어졌나요?
김포** | 2019.12.12 | 추천 0 | 조회 1010
김포** 2019.12.12 0 1010
358
비밀글 승무원들말이에요
시민 | 2019.12.11 | 추천 0 | 조회 8
시민 2019.12.11 0 8
357
승무원 교육좀 해라
승************* | 2019.12.11 | 추천 0 | 조회 1542
승************* 2019.12.11 0 1542
356
승강장 엘지유플러스 와이파이 안된다
와이***** | 2019.12.11 | 추천 0 | 조회 1457
와이***** 2019.12.11 0 1457
355
골드라인 노약자석에불만
이수* | 2019.12.11 | 추천 0 | 조회 1305
이수* 2019.12.11 0 1305
354
사우역 쓰레기통
박선* | 2019.12.11 | 추천 0 | 조회 1112
박선* 2019.12.11 0 1112
353
비밀글 문을 열고 닫는 과정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학생 | 2019.12.10 | 추천 0 | 조회 2
학생 2019.12.10 0 2
352
고객의 소리는 뭐하러있는건지?
이정* | 2019.12.10 | 추천 0 | 조회 1104
이정* 2019.12.10 0 1104
351
불친절한 승무원
김민* | 2019.12.10 | 추천 0 | 조회 1369
김민* 2019.12.10 0 136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