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가스냄새 난다고 계속 올라오는데 점검은 하는건가요?

작성자
빵재
작성일
2019-10-01 23:15
조회
1372
몇일째 동일한 냄새가 나는데
점검 및 원인에 대한 답변은 없고
단순 악취라면 좋겠지만
정말 큰 사고 나면 어쩌려고 그러시나요?
1조5천억 들어간 전철이고 만에하나
인명사고라도 나면 어쩌려고
미리 점검해야되지않나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