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정기권구입

작성자
시민
작성일
2019-10-01 17:37
조회
3625
1.골드라인 정류장내 정기권 구입가능한곳이 있는지요?가능하다면 안내 부탁드립니다
2.정기권거리비례요금 확인하려고 서울교통공사사이버스테이션에서 골드라인만 선택불가라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서울지하철직원도 정기권 가능여부를 몰라 골드라인쪽 사무실에서 충전과 사용가능여부를 확인받아 사용하길 안내받았습니다 원활한 서울교통공사와의 업무교류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