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Re:퇴근시간 새치기도 단속해주세요

작성자
김포골드라인
작성일
2021-12-13 13:08
조회
211
안녕하세요 김포골드라인 입니다.


김포골드라인은 협소한 승강장 구조로 인한 이용객 불편을 최소화 하기위해 네줄서기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네줄서기에 익숙치 않거나 새치기하는 일부 고객들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에, 안내요원이 승강장 도착 시 앞 줄에 서 계신 고객님들이 네줄로 설 수 있도록 선 안내하겠으며,

이후 도착하신 고객님들을 이에 동참하여 순서대로 탑승할 수 있도록 고객 안내를 강화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