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열차 내 적정온도 개선해주세요.

작성자
박도*
작성일
2021-12-03 08:32
조회
332
9호선 5호선은 처음부터 적정실내온도 맞추려고 출발역부터 에어컨 가동하고 다니는데.. 골드라인도 겨울철 옷 두껍게 입고 다니는데 처음부터 켜야하지 않을까요??
골드라인이 사람 없는 라인도 아니고 지상철도 아닌게 적정온도 좀 신경써주세요. 김포골드라인 열차마다 어떨 땐 첨부터 켜고 어떨 땐 중간부터 켜는 거 같기도 하구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