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불편사항_실내온도

작성자
오진우
작성일
2019-10-22 07:43
조회
587
탈때마다 너무 덥고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찾고 찾아
민원 넣으려고 보니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냉방 관련 글이
무척 많네요
두량 짜리를 늘려달라는 얘기야 애초에 생각없이 한거라 쉽게 조정이
어렵겠지만 냉방은 켜면 되는거 아닌가요?
안타보고 토출부 온도로 조절하나보죠 생각없는 관리자들이?
출근시 타보고 좀 하시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