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장기역 4번 출구

작성자
이정훈
작성일
2019-10-22 03:23
조회
253
서울에서 40년을 살다 김포에 온지 8년 됐음니다
지하철은 초등학교 때부터 쭉 타봐서 전 골드라인이 개통되어서
기다린 보람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개통 이후 제가 다니는 장기역 4번 출구 만 예로 들겠습니다
개통이후 이틀에 한번씩 수리를 했음니다 이상한 소리 쇠갈리는
소리도 났고요ㅜㅜ 그러다 지난주 10월 초부터는 아예 고장나서
벌써 일주일째 역에서 올라오는 방향은 중단되어 방치 되어 있습니다 아니 어느 나라에서 개통 이후 한달도 안되서 이리 많은
시설물 고장이 있고 고장이 나도 그대로 방치되어 있는지 도대체 이해가 안되네요 서울에서 지하철을 그리 타고 다녀도 반나절
안에 다 수리가 되는데 일주일 이나 고장난체 방치되고 수리할
의지도 없어 보이고 도대체 그 수많은 개통 보류 시간동안 무슨 관리와 준비를 한건지 개통보류 6개월간 시설물 점검도 안해서
몇개 안되는 역에 온갖 고장과 수리 지연ㅜㅜ 시민들이 보면
불량 제품 을 쓴거로 보일수 밖에 없어요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되려 큰소리 치더군요 어의가 없어요 이 장기역 4번 출구 해결
빨리 해결 안해 주시면 고개센터 녹음된 음성과 고장사진과
방치된 기간동안 사진 다 첨부해 김포시청 청화대 민원실
포탈사이트 전부다 올려 진짜 뭐가 문제인지 찾아보겠습니다
과연 리베이트가 없었다면 어떻게 이렇게 수리가 안되고 부실한
시설물 들이 개통한지 한달도 안된 골드라인에 들어오게 된거죠
곳 연말이라 껀수 좋아하는 수많은 국회의원도 즐비한데 이 문제는 진짜 알아보고 싶네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