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Re:너무 덥네요

작성자
김포골드라인
작성일
2021-12-21 08:34
조회
216
안녕하세요. 김포골드라인입니다.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관련부서에 온도 관련 민원이 주기 적으로 발생됨을 전달하였고,

출‧퇴근 시간대에는 송풍기 및 환풍기 집중가동 하도록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차내 온도 관련하여 실시간 민원사항은 진행방향 앞쪽의 열차안전원에게 전달하여 주시거나

대표번호(031-8048-1500)로 전화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