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차량마다 와이파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김문*
작성일
2021-12-17 19:10
조회
286
GL1203을 비롯한 몇몇 차량에서
U+ 이외의 통신사가 일절 잡히지 않습니다
신호가 미약하거나 모든 차량이 그러면 통신사 문제지만
일부에서 자체가 확인이 안되면 차량문제고 그건 골드라인이 확인 및 관리하는게 맞지않을까요?
이전 민원들을 보니 통신사에 문의하라는 글들이 보이던데 제공측은 문제가 생기면 AS보수를 하는거고 관리 및 점검은 골드라인이 해야지요

역에선 모든 와이파이 신호가 보이는데
차량이 역을 떠난 순간 신호가 잡히지 않으면 차량쪽 와이파이에 문제가 있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확인 및 개선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