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지하철안에 탑승한 승무원들

작성자
이은*
작성일
2021-12-17 07:48
조회
458
손님들 다 아침에 조용히가고 앉아서가는데 그무전기는 사용도 안하면서 왜이리크게 틀고가는거입니까? 골드라인 자동운전이라 승무원들이 뭐할것도 크게안보이는데 내용들어보면 별내용안들리던대 저번에 키큰남자도 딴짓만하고잇고 오늘 이용준이란명찰달고잇던대 첨탓을때 폰하다가 어느순간보니 졸고잇던대 대체 왜 무전기소리는크게하는겁니까? 이어폰을끼고 본인들만듣던 아님 소리를줄이던지 하는게맞는거아닌가요? 가뜩이나 의자에앉아도좁고 사람들 타면 좁고 좁디좁은데 돈주고 타는데 손님한테 편안함을 느끼게해줘야대는거아닌가요? 좋은소리도아니고 그렇게 크게 해놓으면 안된다생각하네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