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Re:김포골드라인 입니다.

작성자
김포골드라인
작성일
2021-07-19 15:23
조회
214
안녕하세요 김포골드라인 입니다.

김포골드라인은 출근시간 혼잡률 완화를 위해 6월14일부터 구래역과 양촌역간 열차운행을 중단하여 열차운행횟수가 기존대비

총 8회 증가되며 열차 간 간격조정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열차시각이 전면 개정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만, 열차운행계획은 전·후행 열차와의 안전거리 유지 및 회차 시간 확보 등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수립하는 것으로 해당 시간대에만 추가 변경하는 것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