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마스크 미착용 및 임산부 좌석

작성자
장동*
작성일
2021-07-13 21:08
조회
352
7월 13일 GL1111호 열차 맨 앞 칸인데 열차공무원분은
휴대폰만 하시고 바로 옆에 턱마스크한 채로 남자분이
큰목소리로 전화통화하는데 가만히 보고만 계시네요;;;
진짜 아무리 전철이 무인이라고 하더라도 좀만 더 신경써주세요..

임산부좌석도 노인이나 교통약자석으로 사용하지만 뻔히
노인분이나 다리아픈 사람이 바로 앞에 있는데 자기가 조금이라도 앉게다는 무개념 사람도 공무원분이 제지 좀 해주세요;

그리고 제발 에어컨 좀 켜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