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체 71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368
비밀글 승무원들말이에요
시민 | 2019.12.11 | 추천 0 | 조회 5
시민 2019.12.11 0 5
367
승무원 교육좀 해라
승무원 할아버지 교육좀해라 | 2019.12.11 | 추천 0 | 조회 646
승무원 할아버지 교육좀해라 2019.12.11 0 646
366
승강장 엘지유플러스 와이파이 안된다
와이파이안된다 | 2019.12.11 | 추천 0 | 조회 615
와이파이안된다 2019.12.11 0 615
365
사우(김포시청)역 2번출구 고정문 ㄹㅇ 개좆같다
김포시민 | 2019.12.11 | 추천 0 | 조회 462
김포시민 2019.12.11 0 462
364
골드라인 노약자석에불만
이수경 | 2019.12.11 | 추천 0 | 조회 459
이수경 2019.12.11 0 459
363
사우역 쓰레기통
박선호 | 2019.12.11 | 추천 0 | 조회 311
박선호 2019.12.11 0 311
362
비밀글 문을 열고 닫는 과정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학생 | 2019.12.10 | 추천 0 | 조회 2
학생 2019.12.10 0 2
361
고객의 소리는 뭐하러있는건지?
이정재 | 2019.12.10 | 추천 0 | 조회 372
이정재 2019.12.10 0 372
360
열차 내부에서 찜질방체험+화재체험하는것같다 ㅆㅂ
김포시민 | 2019.12.10 | 추천 0 | 조회 391
김포시민 2019.12.10 0 391
359
불친절한 승무원
김민성 | 2019.12.10 | 추천 0 | 조회 533
김민성 2019.12.10 0 53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