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차량 냉방관련(에어컨) 공지

작성자
김포골드라인
작성일
2022-06-16 09:59
조회
1256
안녕하세요 김포골드라인입니다.

먼저 이용 중 불편을 드린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골드라인의 차량 냉방장치는 차량마다 1개 시스템이 설치되어 각 객실로 분사하고 있습니다.
분사방식은 무풍 에어콘으로 기존의 차량보다 감도가 미약하여 2021년 선풍기 역할인 라인플로우팬을 추가 설치(3개소)하였습니다.

회사에서는 냉방장치의 용량을 기계적 한도용량 최대로 가동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출근시의 냉방에 대한 지속적인 민원이 제기되고 있으며 또 다른 고객님 중에는 춥다는 민원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고객 여러분께서도 객실의 공간위치에 따라 냉방 온도 차이가 있으니 가능하시면 승차위치를 변경해 보시길 권해 드리며, 향후 김포시에서 진행 중인 2024년 말 추가차량(5편성)이 투입되면 혼잡율 개선으로 쾌적한 객실온도가 유지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항상 저희 골드라인을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