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Re:에어컨 가동 요청

작성자
김포골드라인
작성일
2022-04-26 08:46
조회
72
안녕하세요. 김포골드라인입니다.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에어컨 냉방온도는 22도로 설정(계절별 적정온도 설정)되어 운영되고 있으며, 민원 또는 열차안전원이 열차 내 실제 온도를 확인 하여 에어컨, 라인플로우팬(선풍기)을 가동하여 고객님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편사항이 있으시다면 대표번호(031-8048-1500)로 전화주시거나 진행방향 앞쪽 열차안전원에게 전달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