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개찰구에 카드를 찍었는데 문이 열리지 않아 다른 카드로 다시 찍었습니다.

작성자
김강*
작성일
2022-04-22 18:26
조회
223
22.4.22 18시 15분경 구래역에서 카드를 찍었는데도 개찰구가 열리지 않는데, 어떤 안내문도 없었고 중앙 벤치에 역무원이 앉아있었음에도 시민들이 어떤 불편을 겪는지는 관심 없어 보였습니다...
이미 등록된 카드라고 나와서 지하철이 와서 급하게 다른 카드로 다른개찰구를 통해서 입장하여 교통비가 이중으로 나왔습니다.
개찰구 수리, 역무원과 연결될 수 있는 해결책, 피해 결제금액 보상 요청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