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에어컨 가동 요청

작성자
임현*
작성일
2022-04-22 10:21
조회
155
안녕하십니까.
김포시에 거주하는 시민입니다.
매일 7:50~ 08:10분 사이 제일 복잡한 시간대에 골드라인을 타고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
풍무역에서 그 시간대에 타면 항상 열차는 만원으로, 사람들 사이에 끼여 타고 가야만 합니다.
솔직히 앉아가시는 분들, 안쪽에 계시는 분들은 잘 못 느끼실지는 모르겠지만 문앞에 서서 가는 사람들은 불쾌함으로 매일매일 출퇴근이 지옥입니다.
풍무, 고촌에서는 정말 사람들은 승객들을 밀고 들어가 끼여타고 가야 하는 상황에서 얼마나 힘든지 아십니까?
그래도 다들 이제는 그런가 보다 하고 다니지만, 이런 계절에는 솔직히 에어컨 가동해 주셔야 하는 거 아닙니까?
골드라인보다 넓고 쾌적한 공항철도도 환승할 때 타보면 에어컨 틀어주십니다.
도대체 사람들이 그렇게 끼여타고 서로 살 부딪혀가면서 더위와 답답함에 숨 막혀 있는데 아무런 대책을 세워주지 않으시는 거죠?


골드라인의 복잡함은 해결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니기에 참아보려고 했으나, 오늘같이 열차 지연까지 되는 상황에서는 이해가 안가 글을 납깁니다.
열차 지연으로 시민들이 불편함을 겪고, 더 많은 인파가 열차에 몰리는 상황에서는 에어컨 가동을 해주시던가 하는 대안방안을 해주셔야 하는 거 아닐까요?

열차가 지연되는것도 인력이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에 이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에어컨 가동의 경우에는 선택적인거 아닙니까? 시민들이 이렇게 목소리를 내면서 민원을 넣는데도 출근시간대에 온도 조절을 안해주시는거에 대해 이해가 안 가 글남깁니다.

정말 사람들 사이에 끼여서 매일매일 지옥을 겪고 있는 시민들 얘기 좀 들어주세요!!!!!!

가동을 안하시는 타당한 이유가 있으시다면 말씀해주세요.
그럼 이해하도록 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