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체 2,803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김포골드라인 입니다(2020년12월21일 차량고장관련)
김포골드라인 | 2020.12.22 | 추천 0 | 조회 2099
김포골드라인 2020.12.22 0 2099
1659
1250원 보상??????????? 말이되나?
김보람 | 2020.12.22 | 추천 0 | 조회 198
김보람 2020.12.22 0 198
1658
'불편'??? 그렇게 사소한 거였냐
김포토박이 | 2020.12.22 | 추천 0 | 조회 197
김포토박이 2020.12.22 0 197
1657
환불? 증빙?
그들중한명 | 2020.12.22 | 추천 0 | 조회 198
그들중한명 2020.12.22 0 198
1656
청와대 청원 링크입니다. 여러분에 많은 동의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1234)
운양동너굴 | 2020.12.22 | 추천 0 | 조회 325
운양동너굴 2020.12.22 0 325
1655
안이하다. 안전불감증. 원인도 모르고. 대처도 형편없다.
김포토박이 | 2020.12.22 | 추천 0 | 조회 132
김포토박이 2020.12.22 0 132
1654
여기다 문의해봤자 소용없을듯 김포시청에 민원넣을란다
1 | 2020.12.22 | 추천 0 | 조회 192
1 2020.12.22 0 192
1653
솔직히 전국최저인력인데 바라는게 많네
ㅇㅇ | 2020.12.22 | 추천 0 | 조회 274
ㅇㅇ 2020.12.22 0 274
1652
여객운송약관 제6장 운임반환 및 보상 제 34조(차내 지연 시 대체교통비 등 제공)
eun | 2020.12.22 | 추천 0 | 조회 183
eun 2020.12.22 0 183
1651
어제 전화했더니 담당자 누구냐 진짜
전화받은담당자 누구야 | 2020.12.22 | 추천 0 | 조회 281
전화받은담당자 누구야 2020.12.22 0 281
1650
아 혹시나 해서 말하는데 관련직원 징계조치로 넘어갈 생각하지마세요(1111)
ㅇㅇㅇ | 2020.12.22 | 추천 0 | 조회 198
ㅇㅇㅇ 2020.12.22 0 19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