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체 2,914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1715
각종 안내방송 횟수 및 볼륨크기 조절요청
걸포북변이용자 | 2021.01.11 | 추천 0 | 조회 189
걸포북변이용자 2021.01.11 0 189
1714
몇일째 김포경전철 skt 와이파이고장
김포주민 | 2021.01.11 | 추천 0 | 조회 167
김포주민 2021.01.11 0 167
1713
출근길에 에어컨,송풍기 왜 가동안하죠?
풍무동시민 | 2021.01.11 | 추천 0 | 조회 174
풍무동시민 2021.01.11 0 174
1712
[출퇴근길] 역 별로 탈 수 있는 시간대 나눠서 인원 분배 제안(꼭 누가 사망해야만 시정하는 척 하지맙시다)
사고방지 | 2021.01.10 | 추천 0 | 조회 221
사고방지 2021.01.10 0 221
1711
편리하라고 만들어놓은 지하철을 불안해서 못타겠어요
통진읍주민 | 2021.01.08 | 추천 0 | 조회 233
통진읍주민 2021.01.08 0 233
1710
분실물 센터 직원 불친절해요
김포시민 | 2021.01.08 | 추천 0 | 조회 237
김포시민 2021.01.08 0 237
1709
골드라인 와이파이
김포시민 | 2021.01.08 | 추천 0 | 조회 260
김포시민 2021.01.08 0 260
1708
골드라인 와이파이
김포시민 | 2021.01.08 | 추천 0 | 조회 242
김포시민 2021.01.08 0 242
1707
분명히 일어납니다 인명사고. 경고합니다. 정신차리세요.(정원초과제도 시행요청)
경고합니다. | 2021.01.07 | 추천 0 | 조회 410
경고합니다. 2021.01.07 0 410
1706
전동차내 안내방송
달재 | 2021.01.07 | 추천 0 | 조회 207
달재 2021.01.07 0 20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