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운행중 차체 흔들림

작성자
김경*
작성일
2021-10-23 08:39
조회
383
평소 출퇴근때 매일 타고 다니는 골드라인인데 토요일 오늘 처음 차체 흔들림 경험했어요 아이들은 서서 가기 힘들정도였고 앉아서 가는 승객도 앞뒤로 심하게 흔들려서 너무 무서웠는데 관제실전화하니 해당사항 알고 계시고 해당 사항 민원이 계속 둘어오면 차체 교환 하신다고 하셨거든요.. 아무튼 앞으로도 잘 관찰 부탁드립니다..B1213 차량이었어요 아쉬웠던 점은 두번이나 전화 드릴만큼 승차감의 불편이 너무 심했는데 안내방송을 안해주신점이 아쉬웠습니다.. 함께 타고있었던 승객들 모두 너무 불안한 시간이었거든요.. 앞으로는 시정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