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차량 진동이 걱정스럽네요.

작성자
권기*
작성일
2021-10-11 20:03
조회
257
지금시각 10.11 19:53 김포공항 방향 1204 차량인데...간만에 골드라인 지하철을 타서 그런지 코너링 부분에서 위아래로 느껴지는 진동이 있어요.장기역에서 탔는데...평소 차를 이용하다가 간만에 이번주는 전철을 탔는데 4호선,9호선에서는 못느꼈던 진동입니다.매일 타시는 분들은 못 느낄수 있는데 간만에 탄 저는 확 느낍니다.다른 지하철에서는 못느끼는 진동이에요.예전에도 못 느꼈던건데..제가 둔한 편이거든요.눈팅만하지 글도 잘 않쓰는 스타일인데 느낌이 좋지 않네요.저번 금요일에 썼던 에어컨 소음도 그렇고...꼭 점검해 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