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1223 차량내 에어컨 소음 엄청 심해요.빨리 고쳐주세요

작성자
권기*
작성일
2021-10-08 20:59
조회
211
지금시간 10.08 20:54 김포공항역에서 양촌역 방향으로 가고있고 차량내부에 1223 번호가 붙어 있는, 차량내 양쪽 출입문 중간 천장부 에어컨바람 나오는 곳에서 소음이 아주 심합니다.운행중에는 엄청 시끄럽고 역에 멈춰 있을때는 상대적으로 조용하고.사람들 머리 위에서 듣기 싫은 큰 소리가 계속납니다.빨리 고쳐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