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하*
작성일
2021-10-07 09:17
조회
338
오늘 9시8분 김포공항도착한 (1123인가 1223이였던거 같네요.)운행하는 지하철 내부있던 직원분...감사합니다...
마스크 안 낀사람사람안테 재차 말해주셔서 너무 안심이였어요..
옆에서 말한마디 도와드리지 못했는데..마스크 안낀분안테 협박까지 들으시고ㅜㅜ...
그래도 직원분이 지속적으로 확인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이름은 모르지만 직원분 화이팅하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