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Re:김포골드라인 입니다.

작성자
김포골드라인
작성일
2020-10-08 14:03
조회
75
안녕하세요 김포골드라인 입니다.

김포골드라인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장기역 에스컬레이터 수리는 다시한번 담당부서에 전달하였습니다. 담당부서에서는 승강기 용역업체에 여러번 신고하였으나, 부품문제로

(중국에서 받아오는 부품이며, 코로나로 인해) 늦쳐져 다음주 16일 이후 수리가 가능할것 같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정상작동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