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Re:김포골드라인 입니다.

작성자
김포골드라인
작성일
2020-10-08 13:46
조회
56
안녕하세요 김포골드라인 입니다.

김포골드라인 이용중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김포골드라인은 시간표를 따로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어플이나 포털사이트 등에 기재된 시간표는 해당업체에서 임의로 만든것으로

김포골드라인과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들의 혼란을 막기위해 카카오 네이버 다음 어플등 포털사이트에서 허위정보공개에 대해 지속적으로 해당업체에 민원을

제기하고 있으나 처리되고있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김포골드라인은 무인열차 시스템으로 정해진 시간에 문이 닫히는 시스템이지만 승강장안전문 ,신호, 등으로 인해 간혹 운행시간에

지장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 앞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로 이러한일이 재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