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에어컨& 장기역 2번출구 에스컬레이터

작성자
김포시민1
작성일
2020-10-06 22:44
조회
111
안녕하세요. 매일 아침 저녁으로 골드라인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에어컨 관련 답변보니 자동으로 실내온도 조절한다 말씀하셨는데,
출,퇴근시 분명 사람이 꽉차 온도가 높아질텐데 그때 바로 가동 안하고
꼭 운행 시작후 3-4정거장 움직여야지 에어컨이 돌아가더라구요?
예를들면 구래 출발이면 걸포 북변쯤에서 켜지고 김포공항 출발이면 사우쯤에서 켜지고... 사람이 많아 제가 잘 못느꼈을 수도 있지만 이 부분 한번 확인해보시고 개선부탁드립니다. (진짜 너무 더워요)
또한 장기역 2번 출구 엘리베이터 벌써 한달 가까이 운행정지입니다.
아무리 부품이 해외에서 온다지만 너무 지체되는거 아닌가요?
매번 돌아서 다니는것도 좀 힘드네요. 빠른 수리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