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Re:김포골드라인 입니다.

작성자
김포골드라인
작성일
2020-10-06 16:46
조회
125
안녕하세요 김포골드라인 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부분에 충분히 공감합니다.

미흡한 부분은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으며, 현장모니터링을 통해 편안한 환경에서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포골드라인 이용중 불편을 겪게 해드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도애정어린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