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Re:골드라인 문제 해결방안

작성자
김포골드라인
작성일
2022-05-16 15:31
조회
129
안녕하세요 김포골드라인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전동차 혼잡도 개선안으로 고개님께서 제안해 주신 한쪽면의 의자 탈거 여부에 대해 검토한 내용을 답변 드립니다.

김포골드라인 전동차는 철도차량기술기준에 의거 공차중량 및 승객하중을 고려하여, 동적시험에 대한 성능검사 완료된 차량이며, 주행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중량분포 및 하중합의 편차율 관리를 통해 축 하중이 설계 되어 있습니다. 편측으로 승객 쏠림 현상 시 해당 축 하중에 과부하 발생으로 인한 편심 및 차체와 대차 불균형을 초래하게 되어 안전 운행을 위한 신뢰도가 저감될 것으로 사료됩니다.


저희 김포골드라인은 출퇴근 혼잡도를 줄이기 위하여 추가로 5개편성(10량)을 2024년 말 도입을 목표로 신규제작 중에 있습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에 대하여 좀 더 신속히 개선하여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