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걸포북변역 홍상희 직원 감사합니다.

작성자
황보*
작성일
2022-05-14 16:56
조회
248
저희 아버지가 걸포북변역에서 내린다고 연락이와서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5분이 지나도 안 올라오셔서 차에서 내려서 걸포역으로 내려가려고 하는데

2번 출구에서 여직원과 같이 올라오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늦게 올라와서 여쭤보니 출구를 헷갈려서 직원한테 물어봤고 출구까지 안내를 해줬다고 들었습니다.

출구까지 안내해준 직원분이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