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누구나 안전하고 행복하게 이용할 수 있는 김포도시철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ERVICE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게시판은 회원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 바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기)

-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 욕설 및 광고성 글은 통보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및 계도조치 요청 등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김포골드라인 대표번호 (031-8048-1500)를 이용하시면
  더 빠르게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 도용, 타인의 명예훼손, 허위비방 등은 법에 의해 처벌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말씀은 통상근무시간(9:00 ~ 18:00, 토, 일, 공휴일 제외)중에 접수 되므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김포공항 임춘수 역장님 감사드려요 !!

작성자
윤정*
작성일
2022-05-10 21:50
조회
241
김포공항 임춘수 역장님께 너무 감사해서 글을 올립니다

저희 딸 아이가 어린이날 선물로 최신형 아이폰을 선물을 받앗는데 공항역 전철안에서 놓고 내려 저는 어찌해야하나 당황하고 잇고 아이는 엄청 울고 잇을때 역장님께서 정말 본인 일처럼 여기저기 1시간 정도를 무전하시고 전화도 해주셔서 겨우 겨우 찾앗습니다 아이폰이라 반포기 상태엿는데.... 정말 너무나 감사햇어요 역장님 덕분에 저희 한가정에 평화를 찾앗습니다 ..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TOP